티스토리 뷰





[스와니코코] 해초 바이오 수딩 젤 #수딩젤 #트러블화장품 200ml / 27,000원



해초 바이오 수딩 젤은 참미역추출물, 톳추출물, 우뭇가사리추출물과 같은 다양한 해조류가 함유되어 있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정제수를 해수로 대체하여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1. 긴 장마로 끈적끈적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어, 선뜻 화장품을 쓰는 게 겁이 나는 요즘입니다. 실제로 지성 피부용 에센스, 나아가 스킨까지도 피부를 너무 찐득거리게 만들어 요 며칠 동안은 아예 기초 스킨 케어를 포기한 상태입니다. 진짜 집에 있을 때엔 아무것도 안 발라요. 뭐 하나 바르고 자면, 자는 동안 얼굴에 유분이 너무 올라옵니다. 그 정도가 심각해, 아침에 보면 좁쌀 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저는 역시 파워 지성 피부인가 봅니다.) 이럴 때는 역시 수딩젤이죠!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와니코코라는 브랜드의 수딩젤인데, 독특하게 알로에가 아닌 해초 수딩젤입니다. 알로에 수딩젤 말고는 써 본 적이 없어 조금 낯설었지만, 지금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스와니코코에 대해 잘 몰랐는데, '유해성분0%', '화학성분0%', '무향료', '무색소', 그냥 '천연성분'을 이용한 화장품을 제조하고 있더라구요. 저처럼 피부염을 달고 사는 사람들에게 정말 필요한 브랜드인데, 저는 왜 몰랐을까요.. 다음엔 다른 제품도 사용해 봐야겠어요. 우선 이 '해초 바이오 수딩 젤'은 200ml 크기에 27,000원입니다. 양이 넉넉하기 때문에,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에 사용 가능해요.


2. 구성이 굉장히 탄탄해서 놀랐습니다. 패키지를 열어 보면, 내용물을 안전하게 잡아 주는 박스 형태가 또 있고, 전체적으로 상품 설명도 엄청 꼼꼼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그게 어느 정도냐면, 패키지에 가위 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을 오려서 펼치면 내부에 수딩젤 주요 성분과 작용 부위, 피부 관리 TIP까지 아주 상세하게 적혀 있는 정돕니다.. 조금 감동 받았어요. 수딩젤은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튜브 형태로, 심플하고 깔끔한 화이트 색상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 조절도 편하구요. 제형은 살짝 묽은 편이라, 손등에 짜면 천천히 미끄러집니다. 엄청 투명하고, 향은 깨끗한 지하수에 바다 냄새가 은은하게 나는 느낌입니다. 짠 냄새 같은 게 아닌, 깔끔하고 순한 향입니다. 인공적이거나, 독한 느낌이 아니라 좋더라구요.


3. 수딩젤이 보통 그렇듯, 발림성은 가볍고 시원합니다. 저는 냉장고에 넣어 놓고 사용하지 않아서, 쿨링감이 약간 덜했어요. (아마 여름이라 더 미적지근하게 느껴졌을 겁니다..) 냉장고에 넣고 사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4. 촉촉합니다. 매우 촉촉합니다! 솔직히 수딩젤은 거기서 거기라는 편견이 있어서 기대를 하나도 안 했는데, 끈적거림이 상당히 적어요. 빠른 시간 내에 깨끗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산뜻합니다. 지성 피부는 뭘 발라도 기름기가 쉽게 올라와 부담스러운데, 이건 여름에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샤워하고 나서 이것만 발라 주면 완벽합니다.


5. 보습 효과가 빠르고, 생각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수딩젤을 바르고 바로 세안을 해도 얼굴에 수분감이 남아 있어요.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하듯, 아주 가볍게 수분 코팅을 해 준 듯한 기분이 듭니다. 유분이 아닌 수분 코팅이라서 좋습니다. 촉촉함을 유지하면서, 피부결도 부드럽게 정돈됩니다. 특히 피부가 거친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6. 제가 요즘 집에 있고, 피부 상태도 괜찮은 편이라, 피부 진정 효과는 확실하게 모르겠습니다. 다만, 정말 천연 성분으로만 구성된 건지, 보통 새로운 화장품을 쓰면 열감이 느껴지거나 피부 자극이 살짝 있는 편인데, 그런 게 하나도 없었습니다. 솔직히 이 부분에 대해 가장 놀랐어요. 아무리 수딩젤이라고 하지만, 확실히 순합니다.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이건 부담 없이 쓸 수 있을 듯합니다. (이런 걸 보면, 피부 자극에도 어느 정도 진정 효과가 있을 것 같아 매우 기대됩니다.)


7. 전 성분을 확인했는데, 정말 특별히 주의할 만한 성분이 없었습니다. 향료도 없구요. 그리고 찾아보니, 스와니코코가 국내 최초로 화장품 원료 원산지를 공개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괜히 더 안심이 됩니다..) 롭스에 입점해 있다고 하니, 다음에 갈 때 꼭 한번 확인해 봐야겠어요. 스와니코코 오프라인 매장에 가면 3D 피부 진단 및 상담 서비스가 무료라고 하던데, 기회가 된다면 공짜로 피부 테스트를 받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8. 스와니코코에서 지원을 받아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