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디힐] 더블유에이치피 미백수분 블랙 마스크 이엑스 25ml 1매 / 3,000원



나이아신아마이드, 아사이야자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톤업을 도와주고, 아쿠아씰(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무수자일리톨, 자일리톨)이 피부가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도록 도와주어 건조한 피부를 빛나는 물광 피부로 가꿔 주는 미백 수분 파워 마스크 시트입니다. 또한 원적외선을 방사하는 블랙(숯)마스크 시트가 효과를 높여 주고 피부 활력을 되찾아 드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1. 벌써 세 번째 메디힐 마스크 팩 후기입니다! 이러다 메디힐 정복할 기세네요..! 오늘은 숯 마스크를 가져왔어요. 메디힐 W.H.P White Hydrating Black Mask EX입니다. 여기서 W.H.P 미백수분은, White Hydrating Power 솔루션(아사이야자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과 아쿠아씰(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무수자일리톨, 자일리톨)의 시너지 효과로,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하네요. 이 블랙 마스크 팩 가격은 3,000원입니다. 근데 모두들 아시죠? 메디힐 마스크 팩은 세일을 정말 주기적으로 많이 해요..! 지금도 메디힐 공식 홈페이지에서 1,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도 많고, 올리브영, 왓슨스에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죠. 모두 저렴하게 겟하세요!


2. 누가 봐도 숯 마스크라는 걸 직감할 수 있는 깔끔한 블랙 & 화이트 커버를 뜯으면, 정말 아주 새까만 시트가 등장합니다! 처음엔 이 검은색 마스크 팩이 너무나 낯설었지만, 금방 익숙해져요. (왠지 숯 마스크라 효과도 더 좋을 것 같고..) 그리고 시트가 다른 팩보다 약간 더 보들보들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조금만 힘을 주면 쉽게 찢어질 것 같아서, 굉장히 조심스럽게 펴서 얼굴에 밀착시켜 줬어요. 그런데 제가 이 팩을 사 놓고 조금 뒤늦게 써서 그런지, 에센스가 밑에 다 쏠려 있더라구요. (어쩐지.. 팩을 붙일 때 에센스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었어요.) 에센스가 꽤 묽은 편이라, 아래쪽으로 쉽게 흘러내리나 봐요. 여러분들은 에센스가 시트에 푹- 젖을 수 있도록 꼭 흔들고(?) 쓰세요. 저는 그냥 남은 에센스 계속 치덕치덕 발라 줬어요. 에센스 양이 많더라구요. 엄청 발랐어요. 참. 팩 냄새는 약간 자연 친화적인, 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 뭔가 시원하면서도 숲에 있는 그런 느낌이랄까..? 아무튼 저한테는 괜찮은 향이었어요.


3. 저는 마스크 팩을 쓸 때, 꼭 그 어느 때보다 깨끗하게 세안하고, 각질도 제거하고(모공 관리), 마지막으로 토너로 피부결까지 깔끔히 정리한 뒤 사용해요. 이번에도 그랬구요! (보다 나은 팩 효과를 누리기 위한 노력입니다..) 그리고 얼굴에 최대한 잘 맞춰서 시트를 부착시키는데, 이 블랙 마스크는 조금 아쉬운 점이, 이상하게 눈가가 많이 비어요. 얼굴 양옆은 너무 남고, 뭔가 시트가 제 얼굴에 좀 안 맞는 건지, 여백의 미가 있네요... 전체적으로 눈, 코, 입 주변이 다른 마스크 팩들에 비해 조금 많이 비었어요. (그래서 남은 에센스를 집중적으로 발라 줬습니다.)


4. 어쨌든 딱 20분 정도, 얼굴에 촥 감기는 숯 마스크 느낌을 충분히 만끽하면서 휴식을 취했어요. 역시 메디힐 마스크 팩은 밀착력이 매우 우수해요..! 특유의 쫀쫀한 느낌이 전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이 마스크 팩을 너무 오래 붙이고 있으면, 물기가 날아가면서 얼굴에 있는 수분을 많이 뺏어 간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얼굴에 기름기가 엄청 많은 편이라 20분을 꽉 채워서 했지만, 여러분들은 각자 피부에 맞게 잘 조절해 주세요..!


5. 마스크 팩을 떼어 내고, 한참 동안 얼굴이 너무 시원해서 좋았어요. (열감을 많이 내려 줘서 매우 만족합니다!) 피부에 있는 모공 하나하나 쫀쫀하게 쪼여 준 느낌도 들구요..! 그리고 팩을 떼고 나서도 남은 에센스를 얼굴에 계속 발라 줬는데, 놀라울 정도로 피부에 잘 스며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에센스가 상당히 가벼운 느낌인 것 같아요. 찐득거리지도 않습니다.) 마무리가 보송 그 자체예요! 끈적임 하나 없이 아주 말끔하고 매끄럽게 에센스가 흡수되니까, 너무 산뜻했어요. 저는 진짜 이게 제일 만족스럽네요! 유분 없는 상쾌한 수분감입니다! 지성 피부에 맞는 팩인가 봐요. 지금 시간이 꽤 지났는데, 여전히 유분도 안 나오고, 계속 매끈한 피부 유지 중이에요. 그냥 제 피부에 맞는 듯합니다. 원래 이쯤 되면 얼굴에 기름기가 올라와야 맞는데, 신기하네요. 뭔가 속까지 알차게 꽉 채워 주는 보습이 아니라, 피부에 깔끔한 수분 막을 형성하는 듯한 느낌이에요. 정말 가볍고 촉촉합니다!


6. 이 숯(비장탄) 블랙 마스크 시트는 '환한 피부'와 '수분 강화'를 앞세운 미백 기능성 제품인데, 확실히 이전에 썼던 메디힐 '비타 라이트빔 에센셜 마스크 이엑스'보다는 좋았어요. 마스크 팩을 떼어 냈을 때, 순간적으로 피부가 환해진 느낌이 확- 왔거든요. 상쾌하고 산뜻한 수분감도 좋았구요. 그런데 진짜 미백 효과를 보려면 주기적으로 사용해야 되겠죠? (일주일에 2-3회, 4주간 연속적으로 사용하는 게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드라마틱한 미백 효과를 얻긴 힘들겠지만, 그래도 꾸준히 사용하면 꽤 괜찮을 것 같아요. 미백이 아닌 환한 피부에 집중한다면, 충분히 만족스러울 듯합니다. 물광 피부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 확실히 환한 느낌이 돌고, 낯빛이 밝아져요.


7. 주의 성분으로는, 프로필렌글라이콜, 비스-피이지-18메칠에텔디메칠실란,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향료가 있네요. 저는 딱히 자극적인 부분은 없었어요. 그래도 주의 성분 꼭 확인하고 사용해 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