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스프리] 에코 아이브로우 키트 2g X 2EA / 10,000원



눈썹 컬러와 가장 유사한 2컬러 케익 타입 아이브로우를 브러시로 터치하여 자연스러운 컬러로 표현해 줍니다.

녹차 추출물을 함유하여 아이 메이크업의 자극을 줄여 편안한 메이크업을 완성합니다.

눈가에 자극을 유발시키는 화학 성분 사용을 배제하여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인공향, 무광유물, 무동물성원료, 무프탈레이크, 무아크릴아마이드, 무실리콘, 무다이옥산, 무포름알데히드)






1. 제가 바로 이니스프리 덕후입니다! 또 이니스프리 제품을 가져왔어요. 어느새 제 티스토리 화장품 리뷰 카테고리엔 이니스프리로 한가득이네요..! 오늘은 특히 더 이니스프리 리뷰를 쓰고 싶어서, 어떤 걸 쓸까 고민하다가 에코 아이브로우 키트를 선택했어요. 이니스프리에서 판매하는 아이브로우 키트는 딱 이거 하나더라구요! (어쩔 수 없는 색상 제한이 있네요..) 일단 저는 눈썹이 완전 새까맣거든요? 그야말로 엄청 짙고, 숱도 엄청 많아서(자칭 송승헌 눈썹입니다..!) 화장을 하면 보통 아이브로우 펜슬로 휑한 눈썹 끝 라인만 조금 길게 빼 주고, 나머지는 그냥 자연스러운 색감으로만 아주 살짝 채워 주는 편이에요. 눈썹이 워낙 진하다 보니, 연한 브라운 계열 색상은 원래 눈썹 색과 너무 언밸런스하고, 또 너무 진한 검은색은 엄청 우울해 보이거나 엄청 튀고 강해 보여서 진짜 저한테 맞는 자연스러운 색을 찾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그러다 우연히 이 이니스프리 에코 아이브로우 키트를 발견했죠! 눈썹 색 채우는 용도로 냉큼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만 원이구요. 지금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전용 할인을 적용해 50% 가격인,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사이즈가 정말 아담해요.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크기! 그리고 깔끔 그 자체! 작게 거울도 있는데, 저는 보통 집에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밖에선 화장실) 딱히 거울을 많이 보진 않았네요. 그리고 이 케이스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가끔 혹시 몰라서 가지고 다니는데, 파우치를 가볍게 들고 다녀서 그런지 늘 상태가 괜찮았어요. 아이브로우 펜슬(특히 에뛰드는 정말 스트레스 받으면서 씁니다.)은 진짜 너무 부서져서 엄청 스트레스 받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좋네요. 브러시는 조금 빳빳한 사선형 브러시가 있습니다. 아주 작아요. 아이브로우라서 특별한 냄새가 난다거나 하는 건 없구요!


3. 컬러는 '라이트 브라운'과 '딥 브라운'이 있고, 둘 다 정말 자연스러운 색상입니다. 라이트 브라운은 슥슥 여러 번 칠하다 보면 생각보다 그렇게 연하지 않고, 딥 브라운은 아예 진한 색감입니다. 저는 브라운 계열의 브로우카라를 따로 쓰지 않는 한, 주로 딥 브라운 컬러를 애용합니다. 제 까만 눈썹에 아주 잘 어울리는, 초코와 그레이의 적절한 조화라고나 할까요. (실제로 저는 다크 그레이 혹은 진한 브라운 색상의 아이브로우 펜슬을 사용합니다.) 두 색상을 섞어서 써도 괜찮습니다. 워낙 무난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이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예쁩니다.


4. 브러시가 처음엔 조금 뻣뻣하고, 마음처럼 잘 안 그려지는 느낌이에요. 사선도 좋고, 아이브로우가 뭉치지도 않고 잘 발리는데, 이상하게 라인 맞춰서 그리기엔 좀 어렵더라구요. 약간 뭉뚝하고 흐리멍덩하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브로우 펜슬로 라인은 따로 가볍게 그리고 그 안을 채워 준다는 느낌으로 사용해요. 그러면 딱 좋더라구요. 슥슥 여러 번 칠해 주면 금방 자연스럽게 발색! 처음엔 브러시가 익숙치 않아서, 브러시가 너무 이상한 것 같다고 갸웃거렸는데, 쓰다 보면 (라인 그리기는 어렵지만..) 이 아이브로우 발색엔 이 브러시를 사용하는 게 맞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루 날림 없이, 뭉침 없이, 아주 자연스럽게 밀착되거든요.


5. 정말 놀랐던 건, 지속력이 엄청 괜찮습니다. 눈썹 잘못 그렸을 때 바로 문질러 지우면 정말 잘 지워지는데, 그대로 두면 또 생각보다 오래 유지됩니다. 색이 자연스럽고 밀착력이 좋아서 그런지 시간이 많이 지나도 지저분하게 지워지지 않더라구요. 고운 입자라서 더 은은하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 사실 너무 가루라서 처음엔 가루 날림을 걱정했는데, (물론 바람 부는 곳에서 쓰면 엄청 날리겠지만요..) 평범하게 안에서 사용하면 흩날림이 거의 없어요. 위에서 말한 것처럼, 전용 브러시와 더불어 이 고운 가루 형태 덕분에 아이브로우가 뭉침 하나 없이 잘 발리고, 덕분에 진한 눈썹도 가벼워 보여서 좋습니다. 눈썹만 눈에 확 들어오는 그런 느낌이 전혀 없어요, 진하게 막 칠해지지 않아서. 그리고 저는 생각보다 키트를 깨끗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가루가 여기저기 묻을 줄 알았는데, 거울도 꽤 깨끗하게 유지되더라구요. 파우치를 가지고 다닐 때, 분명 가방 안에서 뒤집어지고 할 텐데, 그렇게 지저분해지지 않아요. 브러시를 사용하고 나서 잘 넣고 잘 닫으면 괜찮습니다.


6. 주의 성분으로는, 탤크;탈크, 페녹시에탄올, 티타늄디옥사이드가 있습니다. 요즘 화장품 리뷰하면서 주의 성분을 계속 찾아 적다 보니, 이제 눈에 익은 성분들이 꽤 있네요. 여기 페녹시에탄올, 티타늄디옥사이드도 여기저기 많이 들어갔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이 제품은 트러블을 유발하는 성분이 거의 없습니다. 이니스프리가 그걸 내세우고 있기도 하구요.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꼭 주의 사항 확인하고 사용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